flight(항공)운송시장의 여객특성(特性)별 상품선택 요인의 중요성에 대한 실증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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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0 22: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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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경영학회발표주제20041120-이승수1 , 항공운송시장의 여객특성별 상품선택 요인의 중요성에 대한 실증연구기타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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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기타
급변하는 환경 속에 새로운 포지셔닝 전략의 필요와 flight(항공)사의 경쟁력 제고에 기여하기 위하여 flight(항공)운송시장의 여객특성(特性)별 상품선택 요인의 중요성에 대한 실증연구를 프리젠테이션 한 자료(資料)입니다.
가설7.BTM여객집단이 LTM여객집단보다 航空상품 선택요인으로서 마일리지 적립을 더욱 중요하게 생각할 것이다. …(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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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ight(항공)경영학회발표주제20041120-이승수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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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ight(항공)운송시장의 여객특성(特性)별 상품선택 요인의 중요성에 대한 실증연구
,기타,레포트
급변하는 환경 속에 새로운 포지셔닝 전략의 필요와 항공사의 경쟁력 제고에 기여하기 위하여 항공운송시장의 여객특성별 상품선택 요인의 중요성에 대한 실증연구를 프리젠테이션 한 자료입니다.
가설6.BTM여객집단이 LTM여객집단보다 航空상품 선택요인으로서 예약의 편리성을 더욱 중요하게생각할 것이다.
가설4.LTM여객집단이 BTM여객집단보다 航空상품 선택요인으로서 저렴한 운임을 더욱 중요하게 생각할 것이다.
가설5.일반석 여객집단이 일등석 및 비지니스석 여객집단보다 航空상품 선택요인으로서 저렴한 운임을 더욱 중요하게 생각할 것이다.
Ⅰ. 서론
Ⅱ. 연구의 theory 적 배경
Ⅲ. 운송상품 선택의 결정 요인에 대한 선행연구의 고찰Ⅳ. 실증analysis(분석)
Ⅴ. conclusion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 급변하는 environment(환경) 속에 새로운 포지셔닝 전술의 필요
2. 航空사의 경쟁력 제고에 기여
가설설정
1.운항빈도 및 스케줄에 대한 가설
2.운항 정시성에 대한 가설
3.저렴한 운임에 대한 가설
4.예약의 편리성에 대한 가설
5.인센티브(마일지리적립)에 대한 가설
6.서비스 품질에 대한 가설
가설1.BTM여객집단이 LTM 여객 집단보다 航空상품 선택요인으로서 운항빈도와 스케줄을 더욱 중요하게 생각할 것이다.
가설3.BTM여객집단이 LTM여객집단보다 航空상품선택요인으로서 운항 정시성을 더욱 중요하게 생각할 것이다.
가설2.航空여행경험이 많은 여객 집단이 航空여행경험이 적은 여객집단보다 航空 상품선택 요인으로서 운항빈도와 스케줄을 더욱 중요하게 생각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