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cation.co.kr [경영,경제] [business plan] 소자본으로 하는 호떡 business plan > communication4 | communication.co.kr report

[경영,경제] [business plan] 소자본으로 하는 호떡 business plan > communication4

본문 바로가기

communication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경제] [business plan] 소자본으로 하는 호떡 business pl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20:19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사업계획서] 소자본으로 하는 호떡 사업계획서.ppt





시장동향 및 展望
사업의 展望
호떡 사업은 유동인구에 따른 수익성의 change(변화)로 인해 establishment 시 유동인구가 많고 경쟁점이
2곳 이상 되지 않는다면 수익의 지속적인 증가를 가져올 수 있다
서면, 남포동(극장가 주변), 부산대학 앞, 해운대 스펀지, 대형마트 등 유동인구가 많고,
지리적 이점이 많은 곳에서 establishment 이 이루어진다면 높은 수익률과 특정한 고…(투비컨티뉴드 )
설명


[경영,경제]%20[사업계획서]%20소자본으로%20하는%20호떡%20사업계획서_ppt_01.gif [경영,경제]%20[사업계획서]%20소자본으로%20하는%20호떡%20사업계획서_ppt_02.gif [경영,경제]%20[사업계획서]%20소자본으로%20하는%20호떡%20사업계획서_ppt_03.gif [경영,경제]%20[사업계획서]%20소자본으로%20하는%20호떡%20사업계획서_ppt_04.gif [경영,경제]%20[사업계획서]%20소자본으로%20하는%20호떡%20사업계획서_ppt_05.gif [경영,경제]%20[사업계획서]%20소자본으로%20하는%20호떡%20사업계획서_ppt_06.gif




다.
사 업 의 개 요
다양한 호떡의 개발을 통한 호떡 업계의 선두주자
사 업 의 개 요
사업의 goal(목표)
신제품 개발
브랜드화
매출/수익 증대
다양한 고객층
호떡의
경쟁력
사 업 의 개 요
사업의 core역량
맞춤형 호떡
지속적인 개발
원재료의 신뢰
신속한 생산력
다양한 서비스
環境(환경)의 빠른 adaptation(적응) 력
호떡 업계의 안정적 입지 확보
사업의 동향
이전에는 노점으로 운영되었고 현재도 대부분 노점으로 영업이 이루어지고 있으나 점차
호떡도 브랜드화되고 프랜차이즈화 되어가고 있다
호떡닷컴, 흥부네 왕호떡, 호떡이야기, 홍가네 호떡 등의 프랜차이즈가 운영되고 있으며
기타 개인 노점상들의 영업활동이 이루어지고 있다
하지만 개인 노점상들의 경우 지리적인 요건과, 호떡을 구워내는 나름대로의 노하우, 差別(차별)
화된 전술이 없는 경우가 많아 단기운영에 그치는 경우가 약 70%에 이른다.

Download : [경영,경제] [사업계획서] 소자본으로 하는 호떡 사업계획서.ppt( 68 )





[경영,경제] [business plan] 소자본으로 하는 호떡 business plan


[경영,경제] [business plan] 소자본으로 하는 호떡 business plan


[경영,경제] [사업계획서] 소자본으로 하는 호떡 사업계획서 , [경영,경제] [사업계획서] 소자본으로 하는 호떡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경영 경제 사업계획서 소자본 하 호떡 사업계획서



경영,경제,사업계획서,소자본,하,호떡,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순서


사업계획/기타
3. 상권 analysis(분석)
1. 사업의 개요
2. 시장동향 및 展望
4. 타겟
5. 사업 추진일정
6. 재무 계획
목차
사업의 개요
호떡은 50년 동안 서민들과 함께 호흡하며 우리의 전통 먹거리로 지금껏 유행의 影響(영향)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먹는 식품이다.
웰빙 호떡, 맞춤 호떡을 통해 소자본, 고수익,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는 사업이다.
어묵이나 떡볶이, 만두 등은 쉽게 스타트할 수 있으나 호떡은 반죽의 정도와 알맞은 굽기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스타트하기 힘들다.
최근에는 전통 식품에도 웰빙이 더해지고 있으며, 이에 호떡에도 새로운 change(변화)가 필요하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mmunicati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mmunicati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