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해외진출 instance(사례)(러시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16:02
본문
Download : 경동나비엔 해외진출 사례(러시아).hwp
경동 나비엔은 회사의 기본 철학인 고객신뢰를 바탕으로 한 으뜸기업이 되기 위해 창조적 사고와 열정을 기업의 核心(핵심) 역량으로 키워 나가고자 한다.
경동 나비엔은 회사의 기본 철학인 고객신뢰를 바탕으로 한 으뜸기업이 되기 위해 창조적 사고와 열정을 기업의 核心(핵심) 역량으로 키워 나가고자 한다.
- 경동 나비엔은 보일러 및 냉 난방기를 제조 및 판매하는 사업을 주 사업으로 영위한다. 따라서 경동인은 개별적으로는 프로정신을 함양하고, 팀워크를 활발히 도모하여 공통의 과업을 달성해 나가는 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아 아울러 회사 이해 관계자와 경영진 사이의 정도를 지키고, 글로벌 environment(환경) 아래 영속하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아 경동 나비엔은 국내에 머물지 않고 보일러 수출 산업화에 앞장서면서 미국, 러시아, 中國, 유럽 등 전 세계 30여 개국에 보일러 및 온수기를 수출하며 1992년 ‘100만 불 수출의 탑’ 수상을 스타트으로 2009년 ‘3천만 불’, 2xxx년 ‘7천만 불’을 수상해 20년 연속 보일러 업계 수출 1위를 차지하는 등 명실상부한 국가대표 보일러 기업으로 자리매김 했다.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경동나비엔 해외진출 사례(러시아) , 경동나비엔 해외진출 사례(러시아)경영경제레포트 , 경동나비엔 해외진출 사례 러시아
경동나비엔 해외진출 instance(사례)(러시아)
경동나비엔 해외진출 instance(사례)(러시아)
설명
경동 나비엔
(러시아 진출 事例)
목 차
서 론 (기업intro )
1) 기업 개요
2) 매출 동향
본 론 (새걔로 나아가는 경동 나비엔)
1. 진출 배경
2. 시장 동향
3.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4. 브랜드 전술
5. 발전 방향
결 론
1. 시사점 & 전망
2. 미국 온수기 진출 事例
※ data(資料) 출처
Ⅰ. 기업 intro
1. 기업개요
경동 나비엔은 1978년 경동기계(주)로 스타트해 1988년 아시아 최초로 고효율, 친environment(환경) 콘덴싱 가스보일러를 선보인 이래 오늘날까지 업계를 대표해 콘뎅싱 보일러 보급의 선두주자이다. 특히, 에너지 절감과 온실가스 절감에 매우 탁월한 세계 최초의 온수 중심 보일러를 탄생시키면서 최초와 최고의 타이틀을 가지는 대한민국 대표 난방 기업으로 성장했다.
- 경동보일러에서 경동 나비엔으로 상호를 변경하였으며 에어컨, 환기시스템, 홈 네트…(skip)
경동나비엔,해외진출,사례,러시아,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경동나비엔 해외진출 사례(러시아).hwp( 90 )
순서
다. 특히, 에너지 절감과 온실가스 절감에 매우 탁월한 세계 최초의 온수 중심 보일러를 탄생시키면서 최초와 최고의 타이틀을 가지는 대한민국 대표 난방 기업으로 성장했다. 경동 나비엔은 수출 매출 비중이 35% 수준으로 높은 편이며, 특히 미국 및 러시아 수출을 확대하고 있는 추세이다. 따라서 경동...
경동 나비엔
(러시아 진출 事例)
목 차
서 론 (기업intro )
1) 기업 개요
2) 매출 동향
본 론 (새걔로 나아가는 경동 나비엔)
1. 진출 배경
2. 시장 동향
3.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4. 브랜드 전술
5. 발전 방향
결 론
1. 시사점 & 전망
2. 미국 온수기 진출 事例
※ data(資料) 출처
Ⅰ. 기업 intro
1. 기업개요
경동 나비엔은 1978년 경동기계(주)로 스타트해 1988년 아시아 최초로 고효율, 친environment(환경) 콘덴싱 가스보일러를 선보인 이래 오늘날까지 업계를 대표해 콘뎅싱 보일러 보급의 선두주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