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cation.co.kr MISSHA > communication5 | communication.co.kr report

MISSHA > communication5

본문 바로가기

communication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ISSH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17:09

본문




Download : MISSHA.hwp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MISSHA_hwp_01.gif MISSHA_hwp_02.gif MISSHA_hwp_03.gif MISSHA_hwp_04.gif MISSHA_hwp_05.gif MISSHA_hwp_06.gif


MISSHA



설명
MISSHA

Ⅰ. 서론
뷰티넷 - 미샤 선정동기

Ⅱ. 본론
1. 회사 紹介와 연혁
(1) 회사紹介
(2) 설립이념
(3) 연혁
(4) 미샤 브랜드 紹介
2. 산업의 現況(현황) 과 展望
3. 미샤의 전술
(1) 온-라인 브랜드 구축
(2) 유통구조 개혁을 통한 저가가격 정책
(3) off라인 매장 진출
4. 사업 analysis
(1) 포터의 산업analysis
(2) 수익원천
(3) 지속 가능성
(4) SWOTanalysis
5. 문제점(問題點)
(1) 낮은 브랜드 인지도
(2) 신뢰도
6. future
(1) 온-라인 컨텐츠 명확화
(2) 뷰티넷을 수익 원천으로 적극 활용
(3) 저가 정책 유지

III. 結論(결론)



Ⅰ. 서론

* 뷰티넷 - 미샤 선정동기

국내 최초 온-라인 화장품 브랜드로 시장에 진출한 “미샤”.
현재 온-라인 상에서 150만이라는 회원 수를 가지고 있으며, 저렴한 가격과 고객들이 만족하는 품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미샤.

화장품 전문점들은 최근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의 등장과 방문 판매 시장의 활성화, 홈쇼핑의 발전 등으로 인해 극도로 점유율이 낮아지고 있는 형편이다. 또한 미샤는 전국에 100만명 이상의 여성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뷰티넷을 통하여 이제까지 화장품 대기업까지 제공하지 못하였던 온-오프라인 marketing 을 사용하고 있다 또 인터넷(Internet)과 TV, 라디오, 신문, 잡지 등 모든 대중매체를 이용하여 적극적이고 활발한 홍보활동으로 브랜드 파워 및 인지도를 향상시킴으로써 매출증대에 이바지하고 있다 이번 광고에는 보아라는 인기 스타를 모델로 내세워 보아의 팬이 많은 10~20대를 타깃으로 이 연령대가 화장품의 주요 고객층이라는 사실만으로도 큰 效果를 거둘 것이라는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거기에 정기적으로 제품의 정확한 이해를 돕는 제품교육과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유지시키기 위한 서비스 교육을 시행하고 있으며, 제품의 생산에서 보관, 주문에 이르기까지 빈틈없는 품질관리와 전 제품을 테스트 할 수 있게 한…(투비컨티뉴드 )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열심히 준비 하였습니다. 국내 화장품 유통 시장 가격 문란의 최대 Cause 도 인터넷(Internet)에 있다는 말도 종종 나돌 정도다. 미샤는 기존 화장품 시장의 불합리한 구조를 완전 improvement(개선)하여 250가지 제품을 3300원에 제공할 수 있는 가격 경쟁력으로 판매자의 이익과 소비자 만족을 감동적으로 극대화하였다.
이런 화장품 現況(현황) 중 새로 등장한 화장품 제품이 있다 국내 최초의 인터넷(Internet) 전문 브랜드인 미샤가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진출하게 되었다.MISSHA , MISSHA경영경제레포트 ,
다. 이러한 유통 채널의 다alteration(변화) 는 국내 화장품 산업의 또 다른 변수로 작용하고 있다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이 2000여개로 늘어나면서 화장품업체들은 큰 고민에 빠졌다. 실제 화장품 전문점의 개수는 지난 90년대 80%에 육박하던 것이 현재 38%로 줄어들었다.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MISSHA.hwp( 89 )








열심히 준비 하였습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mmunicati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mmunicati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