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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이동성제도 그리고 KTF 브랜드전략(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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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5 05: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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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ve_a_good_time_KTF , 번호이동성제도 그리고 KTF 브랜드전략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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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이동성제도 그리고 KTF 브랜드전략(strategy)에 대한 입니다.

즉, 2004년 1월 1일부터 2004년 6월 30일 까지는 1위기업인 SKT만이 번호이동성제도에 적용을 받으므로 KTF와 LGT에 있어서는 다시없는 기회로 SKT…(투비컨티뉴드 )



설명
다. 이처럼 이동통신업체들이 쉴 새 없이 광고를 쏟아내며 치열한 marketing 戰을 치르고 있는 것은 2004년 1월부터 시행된 번호이동성제도 때문입니다. 번호이동성제도는 2004년 01월 01일 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되는데

▶ 2004년 1월 1일부터 2004년 6월 30일 까지는 SKT (xxx/xxx)고객이
▶ 2004년 7월 1일부터 2004년 12월 31일 까지는 SKT (xxx/xxx)+KTF(xxx/xxx)고객이
▶ 2005년 1월 1일부터’는 모든 이동통신사 고객이

원하는 이동 통신사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번호이동성제도는 2004년 1월 1일부터 6개월 단위로 SKT -> KTF -> LGT고객을 대상으로 순차적으로 적용되게 되는데 이러한 시차를 두는 이유는 후발 사업자를 보호하고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정책입니다. ‘은행이용도 할 수 있습니다’ 등의 이용자의 몸으로 느낄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 중심의 서비스를 유도하는 것입니다.
목차



1. 선정이유

2. 상황分析

3.소비자 分析

4.포지셔닝

5. MNP 커뮤니케이션

6. Corporate PR

7. 성과

8. 향후해결해야할문제









1. 선정이유
최근 그 어떤 매체이던 이동통신업체의 광고를 접할 수 없는 매체는 없습니다. 멀티스팟 광고를 제작하는 것 정도는 이젠 이야깃거리도 되지 못합니다.

번호이동성제도 (MNP-Mobile Number Portability) 란 ‘기존에 보유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지 않고 원하는 이동통신사로 변경하는 제도’로 현재까지는 이동통신사를 변경하면 보유한 휴대폰 번호를 같이 변경해야 하는 문제가되는점 을 해결, 품질과 서비스에 따라 고객의 자유로운 이동통신사 선택을 위하여 도입되는 제도입니다. 이제부터는 이동통신사 (SKT/KTF/LGT)를 바꾸어도 기존에 사용하던 전화번호를 변경하지 않게 되어 일일이 새 번호를 알리는 불편을 겪지 않아도 됩니다. 즉 `번호의 자부심…….`등등 서비스와 전혀 상관없는 전략(戰略) 이 아닌 ‘우린 요금이 저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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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ve_a_good_time_KT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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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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