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cation.co.kr [경영] 전자상거래.. > communication8 | communication.co.kr report

[경영] 전자상거래.. > communication8

본문 바로가기

communication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 전자상거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2 14:10

본문




Download : [경영] 전자상거래...hwp




전자 상거래에 대한 definition 는 오스틴 대학의 원스톤 교수에 따르면 네트웍을 통한 상품의 구매와 definition 될수 있따 전자 상거래는 쇼핑,금융 등 인터넷(Internet) 가상공간(Cyberspace)을 통해시간적,공간적 한계를 뛰어 넘어 실현되기 때문에 실물 위주의 경제 체제에 혁명적 變化(변화)를 불러 올 것이다. 이는 CALS(Commerce At Light Speed), EDI(Electronic Data Interchange), CB(CyberBusiness)의 세가지 관념이 포괄적으로 definition 된 것이다. 즉 거리를 걸어 다니면서 가계의 상품을 보는 관념을 인터넷(Internet)에 적용 하고자 하는 것이다. 자주 사용되는 용어인 쇼핑몰은 다른 사람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상점 이라는 의미이다.
3단계 : 인증국은 가상상점 운영자와 소비자의 정당성과 신용을 법적으로 보증해주는 곳으로 국가의 관리를 받는다.
[경영] 전자상거래..







레포트/경영경제
경영,전자상거래,경영경제,레포트

[경영] 전자상거래..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4단계 : 인증국으로부터 소비자에 대한 신용 인증이 떨어진다.
1단계 : 소비자는 우선 컴퓨터로 컴퓨터통신망이나 인터넷(Internet)의 가상상점에 들어가 매장을 돌아다니며 그곳에 진열되어 있는 상품 가운데 원하는 것을 고른다. 그러나 흔히 말하는 전자상거래란 인터넷(Internet)을통해 소비자와 기업이 상품과 서비스를 사고 파는 협의의 관념을 의미한다. 전자 상거래는 일반적으로 인터넷(Internet) 쇼핑몰에서의 상품 검색부터 배달까지 다음과 같은 약 8단계를 거쳐 이루어진다.

설명

Download : [경영] 전자상거래...hwp( 89 )





전자상거래

Ⅰ. 전자상거래의 관념 및 구분
1. 전자상거래의 관념
전자상거래란? 전자공간(Cyberspace)상에서 전자장치를 이용하여 이루어지는 거래 행위로넓은 의미의 기업이나 소비자가 컴퓨터 통신망상에서 행하는 광고,발주,상품과 서비스의 구매등 모든 경제 활동을 뜻한다.
2단계 : 필요한 상품을 고른 소비자가 거래 신청서를 통해 가상상점 운영자에게 팔 것을 요청하면 운영자는 인증국에 거래 요청자가 본인이고 믿을 만한 사람인지를 가려줄 것으로 요구한다.
5단계 : 상점…(省略)


순서
다. , [경영] 전자상거래..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전자상거래

[경영] 전자상거래..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여기서 ECIP의 EC란 EDI와 CALS분야를 제외한 CB에 근접한 관념이다.
Total 6,65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mmunicati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mmunicati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