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cation.co.kr 블룸과 클로퍼의 과학교육目標(목표) 분류 > communication8 | communication.co.kr report

블룸과 클로퍼의 과학교육目標(목표) 분류 > communication8

본문 바로가기

communication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블룸과 클로퍼의 과학교육目標(목표) 분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01:19

본문




Download : 블룸과 클로퍼의 과학교육목표 분류.hwp





인지적 영역은 지식, 이해, 적용, analysis, 종합, 평가의 영역으…(skip)









블룸의,교육목표,분류,클로퍼의,과학교육목표,분류,인지적,영역,심동적,영역,정의적,영역,지식,이해,적용,분석,종합,사범교육,레포트
순서


레포트/사범교육

블룸은 학습자의 행동을 인지적, 정의적, 심동적 영역으로 구분하였으며, Klopfer는 블룸의 교육목표 분류를 토대로 과학교육목표에 대해 세부적으로 분류하였다. , 블룸과 클로퍼의 과학교육목표 분류사범교육레포트 , 블룸의 교육목표 분류 클로퍼의 과학교육목표 분류 인지적 영역 심동적 영역 정의적 영역 지식 이해 적용 분석 종합
다.


블룸과 클로퍼의 과학교육目標(목표) 분류
블룸과%20클로퍼의%20과학교육목표%20분류_hwp_01.gif 블룸과%20클로퍼의%20과학교육목표%20분류_hwp_02.gif

설명

Download : 블룸과 클로퍼의 과학교육목표 분류.hwp( 51 )







1. 블룸의 교육목표(goal) 분류
2. 클로퍼의 과학교육목표(goal) 분류



1. 블룸의 교육목표(goal) 분류
블룸은 학습자의 행동을 인지적, definition 적, 심동적 영역으로 구분하였다. 하지만, 블룸은 인지적 영역과 definition 적 영역의 분류들은 출간하였지만, 심동적 영역에 해당하는 논문은 출간하지 못하였다.



블룸은 학습자의 행동을 인지적, 정의적, 심동적 영역으로 구분하였으며, Klopfer는 블룸의 교육目標(목표) 분류를 토대로 과학교육目標(목표)에 대해 세부적으로 분류하였다.
Total 6,65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mmunicati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mmunicati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