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cation.co.kr 외식산업에서의 메뉴, 가격, 소비자태도 분석 > communication1 | communication.co.kr report

외식산업에서의 메뉴, 가격, 소비자태도 분석 > communication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mmunication1

외식산업에서의 메뉴, 가격, 소비자태도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02:36

본문




Download : 외식산업에서의 메뉴, 가격, 소비자태도 분석.pptx




외식산업에서의 메뉴, 가격, 소비자태도 분석




순서
외식산업에서의%20메뉴,%20가격,%20소비자태도%20분석_pptx_01.gif 외식산업에서의%20메뉴,%20가격,%20소비자태도%20분석_pptx_02.gif 외식산업에서의%20메뉴,%20가격,%20소비자태도%20분석_pptx_03.gif 외식산업에서의%20메뉴,%20가격,%20소비자태도%20분석_pptx_04.gif 외식산업에서의%20메뉴,%20가격,%20소비자태도%20분석_pptx_05.gif 외식산업에서의%20메뉴,%20가격,%20소비자태도%20분석_pptx_06.gif



외식산업에서,메뉴,가격,소비자태도,경영경제,레포트



외식산업에서의 메뉴, 가격, 소비자태도 분석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외식산업에서의
메뉴, 가격, 소비자태도
_SLIDE_2_
목차
Ⅰ. 서론
1. 메뉴의 定義(정이)
2. 메뉴의 origin

Ⅱ. 본론
2/10

1. 메뉴판의 트랜드change(변화)


2. 종류별 分析(분석)
Ⅲ. 結論(결론)
1. 외식산업에서의 메뉴, 가격, 태도의 중요성

단일메뉴 + 저가 = 이삭토스트
단일메뉴 + 고가 = 미스터 빅
복합메뉴 + 저가 = 김밥천국
복합메뉴 + 고가 = 스쿨스토어
메뉴판의 역할 및 중요성
메뉴판의 트랜드
잘 만들어진 메뉴판이란..
_SLIDE_3_
Ⅰ 서론
☞ ① 메뉴의 定義(정이)

3/10
메뉴란
차림표 또는 식단이라는 뜻으로 전 세계적으로 공통되는 용어

_SLIDE_4_
불어(프랑스) ‘minute’ 에서 origin
`상세한 목록`

minute의 어원 : 라틴어로 `작은, 줄어든`...

_SLIDE_1_
외식산업에서의
메뉴, 가격, 소비자태도
_SLIDE_2_
목차
Ⅰ. 서론
1. 메뉴의 定義(정이)
2. 메뉴의 origin

Ⅱ. 본론
2/10

1. 메뉴판의 트랜드change(변화)


2. 종류별 分析(분석)
Ⅲ. 結論(결론)
1. 외식산업에서의 메뉴, 가격, 태도의 중요성

단일메뉴 + 저가 = 이삭토스트
단일메뉴 + 고가 = 미스터 빅
복합메뉴 + 저가 = 김밥천국
복합메뉴 + 고가 = 스쿨스토어
메뉴판의 역할 및 중요성
메뉴판의 트랜드
잘 만들어진 메뉴판이란..
_SLIDE_3_
Ⅰ 서론
☞ ① 메뉴의 定義(정이)

3/10
메뉴란
차림표 또는 식단이라는 뜻으로 전 세계적으로 공통되는 용어

_SLIDE_4_
불어(프랑스) ‘minute’ 에서 origin
`상세한 목록`

minute의 어원 : 라틴어로 `작은, 줄어든`

‘menu’ 의 뜻은 `작으면서도 상세하긴 적힌` 목록.
4/10

Ⅰ 서론
☞ ② 메뉴의 定義(정이)
`
_SLIDE_5_
세계최초의 메뉴판 국내최초의 메뉴판
5/10

Ⅰ 서론
☞ ② 메뉴의 origin


_SLIDE_6_
6/10

Ⅱ 본론

_SLIDE_7_
7/10

메뉴판
기본적 역할 -` 정보전달
“잘 만든 메뉴판 매출상승으로 이어진다”
“메뉴판은 매장의 얼굴”
“그 메뉴는 지금 안됩니다 손님”
Ⅱ 본론
☞ ① 메뉴판의 역할 및 중요성
_SLIDE_8_
` 과거의 메뉴판 ` ` 현재의 메뉴판 `
8/10

Ⅱ 본론
☞ ② 메뉴판의 트랜드
_SLIDE_9_
1) 컴퓨터 글씨처럼 정돈되지는 않지만 …(생략(省略))


설명


외식산업에서의 메뉴, 가격, 소비자태도 분석 , 외식산업에서의 메뉴, 가격, 소비자태도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외식산업에서 메뉴 가격 소비자태도

Download : 외식산업에서의 메뉴, 가격, 소비자태도 분석.pptx( 98 )



다.
전체 6,66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mmunication.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