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cation.co.kr 짝 대중文化(culture) 매스컴 > communication3 | communication.co.kr report

짝 대중文化(culture) 매스컴 > communication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mmunication3

짝 대중文化(culture) 매스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5 20:02

본문




Download : 짝 대중문화매스컴.ppt




Cf. 11/23일 짝 방송 후 뉴스(총 72,185개) 방송 후 네티즌들의 갑론을박이 활발하게 이뤄짐 각종 패러디 등장 흥행 요소...


SBS 측 : 짝을 찾으면서 느끼는 남녀 사이
원초적 본능과 순수한 사랑을 있는
그대로 보여준다.
Cf. 11/23일 짝 방송 후 뉴스(총 72,185개)
방송 후 네티즌들의 갑론을박이 활발하게 이뤄짐



각종 패러디 등장
흥행 요소 分析

일반인의 출현으로 리얼리티성 ↑
교양과 예능의 완벽한 하모니 (교양국 피디와 예능 피디의 조합)
차별화된 기획력
- 돌싱 특집, 한번 더 특집, 만혼 특집 등 특집기획
- 편집 효율 (BGM, 나레이션)

짝의 긍정적인 측면

예능 : 대리만족 (콤플렉스 극복)
남녀 호기심 해결

프로그램(program]) 다양화
- 식상하고 뻔한 연애 프로그램(program]) 신선화

진짜 짝 필요한 사람 짝 찾아줌
- 결혼에 대한 좋은 이미지


애정촌 12가지 행동강령

?
1. 애정촌의 존재목적은 결혼을 하고 싶은 짝을 찾는데에 있따
2. 애정촌은 구성원들의 자치에 의해 운영되며, 지급된 기초생활비는 상호 합의하에 집행한다.
4. 애정촌 안에서는 지정된 의상을 입어야 하며, 서로에 대한 호칭은 번호로 한다.
짝의 기획의도
- 네이버 뉴스기사 참고
11월 16일 기준:
시청률- 9.7%
11월 23일 기준:
시청률-8.2%
짝 출연자들이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고 짝 방송 후 관련기사가 수십개씩 업데이트된다된다.
단, 특별한 경우 사복을 착용할 수 있따
5. 데이트는 애정촌 안에서만 할 수 있따
단, 제작진의 동의를 구한 경우, 외부…(To be continued )



짝 대중문화매스컴 , 짝 대중문화매스컴인문사회레포트 , 짝 대중문화매스컴
짝,대중문화매스컴,인문사회,레포트







설명



다.짝 대중文化(culture) 매스컴

순서


짝%20대중문화매스컴_ppt_01.gif 짝%20대중문화매스컴_ppt_02.gif 짝%20대중문화매스컴_ppt_03.gif 짝%20대중문화매스컴_ppt_04.gif 짝%20대중문화매스컴_ppt_05.gif 짝%20대중문화매스컴_ppt_06.gif

짝 대중文化(culture) 매스컴

Download : 짝 대중문화매스컴.ppt( 48 )



레포트/인문사회
하지만 촬영한 모든 것을 보여줄 수 없는 현실도 밝힌다. 중고등학생의 시청문제를 마지막에 얘기하면서 마무리 짓고 싶은데 ..어케 할 지 모르겠어요 SBS 측 : 짝을 찾으면서 느끼는 남녀 사이 원초적 본능과 순수한 사랑을 있는 그대로 보여준다.
3. 생활의 불편함은 사랑으로 감수하고, 남자들은 적극적으로 문제해결에 나선다. 짝의 기획의도 - 네이버 뉴스기사 참고 11월 16일 기준: 시청률- 9.7% 11월 23일 기준: 시청률-8.2% 짝 출연자들이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고 짝 방송 후 관련기사가 수십개씩 업데이트된다된다.

선택의도 : ‘짝‘ 프로그램(program]) 을 分析, 비평
하고 짝의 발전 방향을 알아본다. 선택의도 : 짝 프로그램(program]) 을 分析, 비평 하고 짝의 발전 방향을 알아본다. 처음에 일반인이 주인공이라는 것을 밝힌다.
전체 6,54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mmunication.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